THE 2-MINUTE RULE FOR 뉴토끼 웹툰

The 2-Minute Rule for 뉴토끼 웹툰

The 2-Minute Rule for 뉴토끼 웹툰

Blog Article

일본 웹에 올리는 것은 어떠한 경로로든 추적당할 위험이 많고 무엇보다 출판사와 유포자, 불법 업로드 사이트 운영자 모두 같은나라 사람이니 잡히기 쉬운 반면 해외의 불법 번역 사이트에다 팔아버리면 덜미를 잡힐 일도 없고 거래 방식은 텔레그램 등을 사용해 암호화폐로 거래하면 그만이기 때문.

예전부터 불법 일본 만화 번역물들이 유포되는 걸 "우리나라 만화도 아닌데 왜 보면 안됨?"라고 반응하는 경우가 많았고 마루마루-마나모아 또한 사이트 배너 등으로 한국 만화를 업로드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했었는데, 마나토끼가 뉴토끼의 산하 조직 같은 개념으로 들어가서 더이상 그런 변명은 쓸 수 없게 되었다. 애초에 둘이 계정도 통용된다.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컬러웹툰판타지,로맨스,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판타지,로맨스,한국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마나모아에서 넘어온 이후 마나모아의 만화는 마나토끼가 돼서 뉴토끼 산하로 들어가고, 마나모아의 자유게시판을 즐기던 유저들은 박사장의 횡포가 뉴토끼 웹툰 싫어서 커즐로 이동하며 서로 갈라졌다.

엔하위키-마루마루 시절에도 마찬가지였고, 아예 마나토끼 로고가 뉴토끼 웹툰 그대로 보이는 캡쳐본이 버젓이 업로드되고 있다. 처음 보는 사람은 아예 newtoki 박사장판이 정발판인줄 알 지경이다.

포인트 제도 안내 본 사이트는 사이트 활성화와 다양한 혜택을 서비스하기 위해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 보기 옵션을 추가하고 댓글을 기본적으로 숨김 상태로 지정해둔 상태이며, 유머게시판을 유머/가십으로 바꾸고 정치 분류를 추가하는 등 도를 넘지 않는 한 그냥 내버려 두는 중...

뉴토끼는 다양한 뉴토끼 웹툰 웹툰과 만화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쉽고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콘텐츠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뉴토끼 박사장이 텔레그램에서 밝혔던 부분이기도 하지만 마나모아 사이트가 해킹되어 뉴토끼 사이트로 옮겨졌다는 설이 유력합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외모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이야기는 매혹적이고 매료적이며, 당신을 캐릭터들의 삶으로 끌어들이고 그들의 뉴토끼 웹툰 여정에 진심으로 공감하게 만듭니다.

로그인 시스템이 초창기에는 없었기에 누구나 글을 쓸 수 있었고 옛날댓글을 보면 이작가는, 위에있는 ○○ 등을 볼 수 있다.

Report this page